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FAQ

FAQ

TCOBiz 이용하시면서 고객분들이 많이 궁금해하신 사항들을 따로 정리했습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오류증상] ShieldOS 무료체험판에서 유료버전으로 전환시 라이선스 키 입력이 안됩니다.
작성자 TCOBiz (ip:)
  • 작성일 2019-11-07 16:39:59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82
평점 0점

안녕하세요 TCOBiz입니다.


기본적으로 저희 ShieldOS에서 자체적으로 라이선스 전환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나 해당 라이선스 갱신이 제대로 되지 않을시, 기존에 설치된 ShieldOS를 삭제새로운 라이선스 코드를 입력해서 재설치를 진행하세요.




ShieldOS 삭제하는 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쉴도스 실행후 '쉴도스 환경 설정' 탭 클릭


2) 'ShieldOS 제거' 항목 선택한 뒤 좌측버튼 클릭


3) 제거가 정상적으로 안됐으면 ShieldOS가 설치되는 폴더 ('C:\Program Files (x86)\ShieldOS')를 삭제



* 참고로 삭제를 진행하지 않고 이미 ShieldOS가 설치된 상태에서 인스톨 프로그램을 설치하시면 라이선스 키 수정이 불가능 하니, 반드시 삭제과정을 먼저 거치시고 설치를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