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FAQ

FAQ

TCOBiz 이용하시면서 고객분들이 많이 궁금해하신 사항들을 따로 정리했습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결제] 크롬 브라우저에서 결제가 되지 않습니다.
작성자 TCOBiz (ip:)
  • 작성일 2016-11-18 14:48:2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655
평점 0점

안녕하세요 TCOBiz입니다.


기본적으로 크롬 최신버전 기준으로 결제가 가능하나, 간혹가다 구버전에서 결제가 원활하게 잘 안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크롬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 하는 것을 권장하며, 불가피하게 구버전을 사용자들 한해서 아래 경우를 확인하여 결제를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1. 크롬 브라우저 45버전 이하 사용자


현재 크롬 브라우저 45버전 이하 환경에서는 지원이 되지 않습니다. 크롬 45버전이하 이용 고객님들께서는 '인터넷 익스플로러'로 결제 부탁 드립니다.




2. 크롬 브라우저 44 버전 이하 이용자


44버전 이하 환경에서는 업데이트에 따라 NPAPI 플러그 설정을 변경해야 결제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크롬 브라우저에서 결제하기 버튼 선택 후 결제창이 보이지 않는 경우 플러그인 설정을 변경하시기 바랍니다.


1) 크롭 주소창에 Chrome://flags/#enable-npapi 입력 후 이동


2) 'NPAPI' 플러그인을 사용 설정합니다.' 문구 아래 '사용'버튼 클릭


3) 화면 하단에 '지금 다시 시작' 버튼을 클릭하여 크롬을 다시 시작합니다.




* 변경된 설정값 적용을 위하여 불편하시더라도 재실행을 하셔야 정상적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 NPAPI 플로그인은 크롬내 실험 기능으로 향후 사라질 수도 있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