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FAQ

FAQ

TCOBiz 이용하시면서 고객분들이 많이 궁금해하신 사항들을 따로 정리했습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제품설치] ShieldOS가 정상적으로 설치가 되지않습니다.
작성자 TCOBiz (ip:)
  • 작성일 2016-11-22 14:11:4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54
평점 0점

안녕하세요 TCOBiz입니다.


다음 두가지의 상황을 확인후에 설치를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신규설치인 경우]


1. ShieldOS 지원환경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ShieldOS 최소사양은 다음과 같습니다.


OS : MS Windows 7 이상

CPU : Intel 1.6GHhz 이상


RAM : 1GB (25 MByte 이상의 여유 메모리)


HDD : 3GB (20 MByte 이상의 여유 저장공간)



2. 라이선스 키를 제대로 입력하셨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3. 설치도중에 충돌로 설치가 안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ShieldOS가 설치되는 폴더( 'C:Program Files (x86)ShieldOS' )를 삭제한 뒤 재설치 해주세요.




[재설치인 경우]


1. 기존에 설치된 ShieldOS를 먼저 삭제합니다. ShieldOS 삭제 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쉴도스 실행후 '쉴도스 환경 설정' 탭 클릭


  2) 'ShieldOS 제거' 항목 선택한 뒤 좌측버튼 클릭


  3) 제거가 정상적으로 안됐으면 ShieldOS가 설치되는 폴더 ('C:\Program Files (x86)\ShieldOS')를 삭제합니다.


  4) 삭제후 인스톨 파일을 다운받은뒤 재설치를 진행합니다.





* 위 해결책대로 해결이 안될시 고객지원 담당자 (helpdesk@tcosvc.co.kr)에게 메일 주시거나,


고객센터 02-533-8782로 연락주시면 해당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